![]() |
학생들이 직접 만든 이번 영상은 달성군 관광지를 주제로 자유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한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달성군의 여러 관광지들을 홍보함과 동시에 많은 재미를 주었다. 송해공원, 사문진 주막촌, 비슬산 군립공원 등을 중심으로 달성군의 많은 관광지의 멋스러움을 영상 채널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달성군은 계명대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의 재치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관광지를 홍보하는 리소스를 받을 수 있었으며, 학생들은 이러한 체험을 통해 코로나19에 지친 사람들에 동기부여를 주는 활력소를 줬다.
달성군은 2019년부터 계명대학교와 협업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활용한 콘텐츠를 이용해 달성군 관광산업을 발굴할 계획이다.
계명대 관광경영학과 최재화 교수는 ˝관학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 관광 마케팅 활성화와 대학 내 실무형 우수 인재양성이라는 상생의 길을 걷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창의성과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할 것이다”며,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마주한 때에 관학협력체계를 더욱 구축하고 달성군 관광지들을 체계적으로 명소화하여 대구 관광의 중심지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