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안동시체육회, 안전한 도민체전 분산 개최 추진..
문화·교육

안동시체육회, 안전한 도민체전 분산 개최 추진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6/29 09:08
안윤효 체육회장 “안전한 도민체전 되길...”

[꽁지환경늬우스 기자]제59회 경북도민체전 28개 종목 중 3개 종목(자전거, 골프, 핸드볼)을 제외한 25개 종목이 도내 12개 시·군에서 6월부터 9월초까지 분산개최되고 있다.

안동시체육회는 이번 대회에 임원 294명, 선수 570명 총 864명이 출전하며, 안동에서는 유도, 역도, 산악, 축구가 개최 또는 준비중에 있다.

그 동안의 성적을 보면, 축구가 16년만에 남자일반부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전략종목인 테니스와 롤러에서 종합 1위를 하는 등 6월말까지 개최된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어 이번 도민체전에서 순탄한 출발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윤효 안동시체육회장은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선수 수급과 훈련에 앞장서준 종목별 회장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체육회는 선수들이 대회에 출전하여 부상없이 즐기고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종목단체 관계자는 “안동시와 안동시체육회의 대회개최 및 출전에 대한 열정과 지원이 종목단체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종목 또한 선수의 부상방지와 컨디션 관리를 통해 안동체육의 위상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