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지난 5월 6일(목) 김천실내수영장 3층 공단본부에서 업무직원 임용식을 개최했다.
업무직원 임용식은 김천시청 노동조합 이준식 위원장을 비롯한 노조 간부진과 공단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자 선서, 임용장 수여 및 축하 꽃다발 전달, 이사장 인사말,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임용식 후 근로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임용된 업무직원들은 실내수영장 등 공단에서 수탁받은 공공시설물에서 지난 4월까지 김천시 공무직원으로 근무를 하다 5월 1일부로 공단에 특별채용된 직원들로 총 16명(수영강사 11명, 수영장 안내데스크 3명, 시설관리 2명)이다.
김재광 공단 이사장은 “공단 가족이 된 여러분의 선택이 잘 되었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사장으로서 책임을 다하겠으며,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으로서 공단의 얼굴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준식 김천시청 노동조합 위원장은 “공단 출범과 업무직원 임용을 축하하며 노사가 합심하여 공단이 잘 운영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업무직원 임용으로 이사장, 일반직 15명, 업무직 16명으로 출범 인원 32명의 임용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