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농소면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
사회

농소면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조수연 기자 입력 2022/08/12 15:28 수정 2022.08.12 15:28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 농소면 만들기-


12일 농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상백·박성자) 회원 20여명은 관내 주거취약가구를 선정하여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은 농소면 봉곡리에 거주하고 있는 A씨의 집을 방문하여 발대식을 가지고, 200만여 원을 들여 보일러를 교체하는 등의 집수리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백 새마을지도자회장은 “평소 주거환경이 열악했던 가정이 이번 사업을 통해 좀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 참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통해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김상철 농소부면장은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새마을 지도자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농소면에서도 모두가 함께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위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은 없는지 면밀히 살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역주민과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 농소면을 만들기 위해 이번 집수리 봉사 외에도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 연도변 꽃밭 가꾸기 등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 실천에 앞장서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