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교통봉사대 김천지대에서 부부가 한결같이 봉사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고 찾아가 보았다.
다육이를 통해 김천에서 제2의 인생을 펼치고 있는 부부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세차게 내리는 가을비를 품고 농소면에 자리 잡은 다육이 농장에 갔다.
오늘 오후 5시쯤 용파사거리에 있는 형제농약종묘사에 가을 채소 모종을 사러 갔다가 문뜩 기름 냄새가 많이 나는 것 같다고 느꼈다. 주변을 살펴보니 제법 많은 양의 기름이 도로에서
여전히 열기가 식지 않은 뜨거운 여름, 잊을 수 없는 명소가 상주에 있다는 소식에 설레는 마음으로 ‘포플러 나무 아래’ 갤러리 카페에 방문했다.
이봉숙(58세) 아동청소년친화팀장이 지난 6일 김천시 인사에서 사회복지과장으로 임명되었다.
아름다운 절경이 일품으로 김천에서도 손꼽히는 조마면에 지난 7월 6일자 정기인사에서 조마면장으로 부임한 최장호입니다.
“여성, 다문화, 청소년, 아동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족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천시민 모두가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우중 산림녹지과장
코로나로 19로 인하여 환경이 악조건이 되었습니다. 이 위기상황을 최선을 다해 해결하라는 임명을 받고 환경위생과로 승진한 권세숙입니다.
지난 7월 6일자 인사에서 장재근 사회복지과장이 김천시보건소장에 임명됐다. 유례없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보건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습니다.
이동형(56세) 경제관광국장이 7월 6일자 김천시 인사에서 4급 서기관 승진과 함께 경제관광국장으로 임명됐다.
평소에 알고 지내던 최금옥씨의 전화 제보를 받았다. 요즘에도 이런 분이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고 너무나 감동스러워 이런 사람은 꼭 찾아서 많은 시민분께 기사님을 알리고 싶다고 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하여 긴장하고 있었던 탓인지 피곤함이 가시지를 않는데 뼛속까지 시원한 제보 소식이 날아왔다. 지례면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진익선씨다.
김천중앙새마을금고가 새집으로 이사 갔습니다. 김천시민들의 금융 활동을 반세기 동안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지원해왔기에 새롭게 시작하는 곳에 꽁지환경늬우스도 함께해봅니다.
경북교육청에서 미래인재기르기 교육기부단을 모집한다. 미래인재기르기 교육기부단은 학부모, 개인 재능기부자, 은퇴 교원과 같은 개인이나 녹색어머니회, 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 등 단체로 참여 가능하며 경상북도 내 각급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교육활동에 참여하여 교육기부 활동을 펼
김천지역 교육을 책임질 박삼봉 교육장님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새로 취임하신 박삼봉 교육장님께서는 어떤 교육 철학을 가지고 김천의 학생을 이끌어가고 인재를 육성하실까 알아보기 위해 꽁지환경늬우스가 인터뷰했습니다.
사)한국여성농업인 김천시연합회(회장 윤숙희)는 제5대 윤숙희 신임회장과 3대, 4대 김갑분 회장의 이·취임식을 농업기술센터 농경유물관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평소에 신음동 해돋이 아파트 앞 직지천. 주위를 소리소문없이 청소하는 분이 있다는 미담 제보를 자주 받았습니다. 시간을 정해놓고 하는 것이 아니고 더러워지면 어김없이 나타나 말끔하게 치우고 돌아간다는 이분!
화려한 라인업의 선수들로 구성된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을 자랑합니다.
꽁지환경늬우스가 김천 상반기 수시인사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