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통닭1977은 서울 3대 치킨 중 하나이며 김천에는 자산동에 위치하고 있다. ‘정직한 약속’이라는 오늘통닭1977의 장사 신념이 마음에 들어 김동기 사장은 오늘통닭을 운영하고 있다.
1. 먼저 자기소개 간단하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993년부터 김천 용암사거리에서 한일플러스치과의원을 하고 있는 김영출입니다. 그리고 자산동보장협의체 회원으로도 활동하
1. 먼저 자기소개 간단하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제17대 경상북도교육감 임종식입니다.
경상북도에 취재를 하러 가면 가장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이 있다. 가장 힘든 자리에도 빠짐없이 동행하는 그 모습에 같이 일을 해본 사람이면 김일곤 대변인의 진실한 성품에 감동한다. 그의 어떤 점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지 궁금해서 꽁지환경늬우스가 인터뷰를 요청했다
11월 27일, 취재를 하러 가던 중 구성면에서 불이 났다는 제보에 달려갔다. 구성면 임천리에 사는 백명환씨가 소 25마리를 기르고 있는 막사에서 담뱃불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불이 났다는 제보였다.
2021년 전국 초등 축구리그 꿈자람 페스티벌 겸 제50회 전국 소년 체육대회 축구부에서 경북 비산초등학교가 준우승을 하는 쾌거를 올렸다.
김천 환경지킴이를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한, 쓰레기 더미 속에서도 환하게 빛나는 신남순 팀장을 소개하고자 한다.
구미시 고아읍에 사는 한성우씨한테 제보 전화가 왔다. 고아읍 문성리에 사는 지인인데 마을 사람들 모두가 존경하는 분이어서 꼭 알리고 싶다는 제보였다. 주변 사람들이 하나같이 칭송한다니 너무 궁금해서 한달음에 달려가 보았다.
코로나19로 가장 고마운 선물이 되고, 받고 싶은 귀한 것이 바로 마스크다. 이런 와중 마스크를 10만장이나 기부한 분이 있어 소개한다.
김천시 농소면 용암 쪽에서 볼일을 보고 있는데 지인으로부터 다급한 목소리로 전화가 왔다. 월곡리 산 밑에 있는 밭에서 불이 났는지 연기가 올라오고 있다는 제보였다. 그래서 현장에 가보니 농사일을 하는 어르신들이 들깨를 다 털고 난 후 남은 것을 태우고 있었다.
자랑스러운 경북도민상은 도민의 날을 기념해 매년 각 분야에서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경북도의 명예를 드높인 훌륭한 도민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김천시에서도 선행과 봉사로 유명한 대도중공업 백계자 대표가 영광의 수상을 하였기에 꽁지환경늬우스가 함께 했다
‘나무로 꿈꿀 수 있는 모든 것’을 주문제작하는 수페나무에서는 나무를 이용한 체험수업, 사진의 특별한 탄생 ‘우드포토’, 생활에 필요한 모든 용품, 교육제료인 반제품을 주문생산하고 있다.
Q. 김해문 과장님과 김천시의 인연은 언제부터 시작되었나요? A. 저는 계명대학교 건축학과를 졸업해 1995년 아포읍 사무소에서 첫 근무를 시작했습니다. 첫 근무를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러가니 세월이 빠름을 다시금 실감하고 있습니다.
꽁지환경늬우스가 김천시청에서 건설안전국장으로 승진한 이도우 국장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으러 찾아가 보았다.
홈즈앤쿡 김천 덕곡점이 오픈하며 24시간 언제나 열려 있고 다양한 제품을 입맛대로 고를 수 있어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예전에는 명절이나 연휴가 지나고 나면 길거리에 쓰레기가 여기저기 쌓여 있어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경우가 많았다.
율곡동 소재의 한 아파트가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을 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서비스를 해서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대도중공업 백계자 대표의 끊임없는 선행이 김천시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요즘 김천농협 조합장 재선거가 김천시민들의 관심사다. 이정태 김천농협 조합장 재선거 출마 예정자가 큰 뜻을 품고 출마 결심을 해서 꽁지환경늬우스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천조합장의 재선거가 요즘 김천시민들의 관심사다. 윤재천 전 김천농협상무가 큰 뜻을 품고 출마 결심을 해서 꽁지환경늬우스가 인터뷰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