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에서 혁신도시 연결도로 공사장에서 휴일을 틈타서 폐목재 및 각종 쓰레기를 불법으로 소각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불이 난 것을 보고 깜짝 놀란 이웃 농가주의 전화 제보로 현장을 도착하니 많은 양의 폐목재와 쓰레기를 태우고 있었다.
오래전부터 아무런 죄의식 없이 온갖 쓰레기를 태우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농촌에서는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일이며 소를 키우는 축산 농가들은 분뇨와 오물을 버리기도 한다.
경북 구미 한국옵티칼하이테크 공장 옥상에서 이어지고 있는 600일째 고공농성 현장에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대표가 발걸음을 했다.
2025년 8월 26일 오전 11시, 김천시청 3층 강당에서 열린 경북 시‧군 체육회장협의회 회의에서 김천시체육회 최한동 회장이 신임 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대구 중구는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 2·28기념중앙공원에서 8월 매마토 문화공연 ‘야밤의 청춘개화’를 개최한다. ‘매마토 문화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의 ‘문화가 있는 날’ 기획프로그램의 ??..
고령군에서는 미혼남녀 만남의 장을 통해 청춘남녀들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여 열정과 설렘이 가득한 만남을 통해 참가자들이 소중한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나이스 투 밋 유 ! 고령♥성주♥??..